지상직분류

본문 바로가기

지상직소개


지상직분류

지상직분류

지상직 분류

  • 체크인 카운터(Check-in counter)
    티켓(Ticket) 확인 후 탑승권 발행
    승객의 여권(Passport) 확인
    여행목적지 국가의 비자(Visa) 확인
    승객의 수하물 체크
    장애인, 거동불편 승객, 노약자 등 특별서비스승객 지원 등
  • VIP 라운지(Lounge)
    음료, 스낵 등의 준비
    출발시간 확인 후 승객에게 탑승안내
    비즈니스 고객의 용무 지원 등
  • 수하물 담당(Lost and Found)
    수하물의 연착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
    수하물의 파손 및 분실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
    입국장에서 필요한 통역서비스 제공
    승객들의 원할한 입국을 위한 세관직원들과의 업무협조 등
  • 출국(Departure)
    특별서비스 승객들을 위한 탑승서비스(Boarding Service) 제공
    탑승권(Boarding Pass) 확인
    항공기가 정시(On-time)에 출발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 및 기내 승무원들과 업무 협조
    탑승시 좌석 재배정 등
  • 스카이패스(SKYPASS)
    스카이패스 회원승객에 대한 안내
    마일리지 항공권 발권
    스카이패스 신규고객 접수 및 카드 발급업무
  • 입국(Arrival)
    항공기 도착후 승객하기에 따른 제반 업무
    특별 서비스 승객 안내와 기내제한품목 접수
    승객의 CIQ 수속 서비스 안내
  • 입국안내(Arrival Information)
    항공기 도착후 제 3국으로의 Transit 승객에 대한 호텔사용, 시내관광, 음식 등의 제공업무
    도착 마중승객에 대한 안내 서비스
  • 화물(Cargo)
    일반 항공화물 서비스 제공
    특수화물(위험물, 동물, 부패성화물 등) 서비스 제공
    화물운송 문제 발생 부대서비스(Tracking 등) 제공 등

그누보드5
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10, 3층 대표 : 김혜진
취업 및 교육상담전화 : 053-428-3335
사업자등록번호 : 504-92-0342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혜진
Copyright © 2018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, All rights reserved.   열쇠모양 아이콘   홈페이지제작 다오스웹